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D-100일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D-100일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2.04.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 주최, 예천신문사 주관, 예천경찰서 후원, 예천양수발전소*(주)트렉스타*우일음료(주)*동일기계공업(주)*형인산업개발(주)이 협찬한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D-100일 한마음 걷기대회‘가 지난 21일 오전 6시 30분 예천읍 동본리 예천청소년수련관 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한마음 걷기대회는 예천군민 화합과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23일 동안 열리는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준 예천군수, 이한성 국회의원, 김영규 군의장, 박창호 경찰서장, 김예희 예천교육장, 안희영 부의장, 도기욱 도의원, 장대복 군의원, 정창모 노인회장, 이종우 농협지부장, 김장식 축협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민 등 궂은 날씨 속에서도 2천여명이 참여했다.

김도영 예천신문 대표이사는 대회사를 통해 “이번 한마음 걷기대회가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를 훌륭하게 치러내는 원동력이 되고 나아가 신도청 시대 웅비 예천을 건설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하늘 높이 날아오른 연을 보니 7월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열리는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가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며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축제가 성황리에 열릴 수 있도록 오늘 행사를 통해 군민 모두 하나로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한성 국회의원과 김영규 군의장도 축사를 통해 대회 취지를 설명하고 예천곤충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식전 행사로 용인대 거산체육관(관장 이동욱) 태권도 시범단이 박진감 넘치는 공연을 펼쳐 지역민들의 호평을 받았다.

대회에 참가한 군민들은 약 3.5km에 이르는 한천 남산  산책로를 걸으며 봄 경치 감상과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화합을 다졌다.

이날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문구가 새겨진 기념티와 음료수를 무료로 나눠주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냉장고, 세탁기, 텔레비전,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예천경찰서 직원들과  예천군해병전우회(회장 이한육), 예천모범택시운전자회(회장 권순팔),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경북본부 예천지부(지부장 박노혁) 회원들이 참가자 안전과 진행 등에 각별한  봉사를 펼쳐 대회가  성황리에 치러지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용인대 거산 체육관 태권도 시범.
△김도영 예천신문 대표이사 대회사.
△이현준 예천군수 격려사.
△이한성 국회의원 축사.
△김영규 군의장 축사.
△이민재 예천신문사 회장 경품 추첨.
△배미경 석송회장 경품 추첨.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예천지부 회원들이 대회 진행에 많은 협조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