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주막 관광객 위한 무료 공연
삼강주막 관광객 위한 무료 공연
  • 백승학 기자
  • 승인 2012.05.1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연예예술인협회 군분회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군분회(회장 황윤석) 회원들이 지난 12일, 13일 양일 간 풍양면 삼강주막에서 관광객들을 위한 무료공연을 펼쳤다.

이번 무료공연은 오는 7월 28일부터 23일 간 열리는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우리 지역의 대표적인 명소인 삼강주막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회원들은 춤과 노래로 외지 관광객들과 어울려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가졌으며, 엑스포 기간 중에 함께 열릴 예정인 삼강막걸리축제를 알리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황윤석 회장은 “우리의 노래와 춤이 모두에게 즐거움으로 다가가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질 수 있다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인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도 분명히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모두가 다 함께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무료 공연에는 김영규 군의장이 깜짝 방문해 노래로 함께 어울렸으며, 지보면 매창리 출신의 인기가수 박미영 씨가 먼길을 달려와 식지 않은 고향사랑을 과시하고 군분회 회원들과 우정을 다졌다.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군분회는 늘 지역민과 함께하는 단체로 회원 각자가 가진 재능(춤, 노래, 악기연주 등)을 이용해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으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군민노래자랑대회를 매년 유치해 군민화합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