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3년 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예천신문
  • 승인 2013.01.1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 특집// 경상북도 시장ㆍ군수 신년 인사

■ 박승호 포항시장
희망찬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소망하신 뜻을 이루기 위해 힘찬 기운으로 달려가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 최양식 경주시장
새벽을 여는 경주의 소망과 함께 가슴 가득히 품고 계신 꿈과 희망을 모두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새해에는 경제에 활력이 돌고, 시민 여러분의 살림살이가 한결 나아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 박보생 김천시장
희망찬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복되고 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반목과 질시가 아니라 화합과 소통, 대통합을 통해서 우리 김천인의 기상과 힘을 마음껏 펼치는 한 해를 만들어 갑시다.








■ 권영세 안동시장
안동이 획기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의 더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하시는 모든 일들이 훌륭히 성취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 남유진 구미시장
시민 여러분과 힘을 합쳐 이환위리(以患爲利)의 지혜로 구미시의 제 2의 도약을 이끌겠습니다. 하나 된 마음으로 구미 공단의 르네상스를 함께 열어 갑시다!올 한해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김주영 영주시장
계사년(癸巳年) 새해모두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굳건한 자신감으로 영주인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우리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 살기좋은 고품격 도시 영주의 꿈을 이루어 갑시다!







■ 김영석 영천시장
올 한해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는 재물과 풍요의 상징 뱀띠 해입니다. 시민여러분의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풍성하게 넘쳐나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 성백영 상주시장
희망찬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자랑스럽고 영광된 우리 상주의 밝은 미래와 희망을 우리 함께 열어 갑시다. 계사년 새해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 고윤환 문경시장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동료 공직자와 출향인 여러분 !
새해에는 시민여러분과 더 많이 만나고 소통하겠습니다.
시민의 참여 속에서 더욱 신뢰받는 일등문경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최영조 경산시장
2013년 계사년이 경산의 미래상인 젊은 도시, 행복과 희망이 있는 도시를 가시화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이현준 예천군수
금년은 신정부 출범과 함께 사회전반은 물론 공직사회에도 많은 변화와 혁신의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민 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장욱 군위군수
경천근민(敬天勤民)의 자세로 군정과 사업들을 꼼꼼히 살피고 삶의 질을 향상시켜 풍요로운 군위가 되도록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 김복규 의성군수
존경하는군민 여러분! 동료 공직자 여러분!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고, 화합하면서 전진합시다. 계사년 한해,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훌륭히 성취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한동수 청송군수
3만 군민과 5백여 공직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군민 여러분들 및 30만 향우님들 가정에 만복과 행운이 함께하고 소원하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 이중근 청도군수
5만 군민과 이루고자하는 군정목표는 모두가 잘사는 상생과 공생의 정책으로 군민 행복시대, 청도군의 밝은 미래와 꿈을 반드시 이뤄야겠습니다. 희망찬 계사년, 군민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권영택 영양군수
우리 영양군을 살기 좋은 영양,사람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행복한 영양군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각각의 세부적인 목표를 징검다리로 삼아서 전진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김병목 영덕군수
새해에는 5백40여 공직자와 함께, 우리 모두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하여 뜻을 한데 모아, 희망찬 영덕군정을 슬기롭게 이끌어 갑시다. 다시 한번,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곽용환 고령군수
언제나 변함없는 관심으로 고령발전의 든든한 힘이 되어 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모든 군민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김항곤 성주군수
그동안 보내주셨던 군정에 대한 믿음과 신뢰, 그리고 경험과 지혜를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계사년(癸巳年) 새해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백선기 칠곡군수
2013년을 새로운 칠곡을 탄생시키는 시발점이 되는 기회의 한 해로 만들어 갑시다. 그리고 갈등과 반목이 없는 칠곡! 사랑과 배려가 풍성한 칠곡을 만들어 봅시다. 여러분 모두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박노욱 봉화군수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동료 공직자 여러분! 2013년, 계사년(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혼자가 아닌 우리로, 모두 손을 맞잡고 힘과 지혜를 모아 달려 갑시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임광원 울진군수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울진의 역사에 확신과 믿음을 갖고 쉼없이 노력해 나간다면 울진의 꿈은 실현될 것입니다. 더 큰 도전으로 울진의 희망찬 내일을 함께 열어갑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최수일 울릉군수
함께 가야 멀리 간다는 진리를 교훈삼아 군민 모두가 총력을 기울인다면, 성공하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해가 떠오르는 이곳 동해 일출의 찬란한 기상을 가슴에 담고 2013년을 힘차게 열어 갑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