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 석사 백호체육관 초등부 종합시범 1위
용인대 석사 백호체육관 초등부 종합시범 1위
  • 예천신문
  • 승인 2013.07.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국민생활체육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용인대 석사 백호체육관(관장 백정훈) 관원들이 대거 우수한 성적을 거둬 화제다.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울진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국민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전국태권도연합회, 경북태권도연합회, 울진군태권도연합회가 주관했다.

이날 전국 시·도에서 2천여명의 선수 및 임원진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펼쳤으며, 용인대석사 백호체육관 시범단이 초등부 종합시범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중등부 품새 개인전에서는 예천여중 정다해 선수가 1위, 이다은 선수가 2위, 대창중 송국환 선수가 4위를, 겨루기 부분에서는 동부초등 권경구 선수가 초등부 플라이트급에서 3위를, 중등부 겨루기에서는 대창중 윤여종 선수가 핀급에서 1위를 각각 차지했으며, 백정훈 관장이 모범지도자상을 수상해 기쁨을 더했다.

이번 대회를 위해 관원들은 매주 수련시간 외에 주말을 이용해 5시간씩 굵은 구슬땀을 흘렸으며,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협조아래 진행됐다.

백정훈 관장은 대회를 마치고 “힘든 훈련을 견디고 좋은 성과를 얻어 무엇보다 기쁘다. 묵묵히 견뎌준 관원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하고 “지역 태권도 선배님들과 용인대 태권도 동문들, 태권도 대학원 원우회 및 동문들, 대회 당일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주신 용인대 진중의 교수님께도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용인대 석사 백호체육관 어린이 시범단〉
김재호·김주현(예천초2), 김상훈·함정민·이유경(예천초3), 장현기·김은하(남부초3), 이동혁(동부초3), 장정호·강신욱·김경섭·박준용·지승혁·유승민·장재명(예천초4), 권경구·배현기(동부초4), 김승식·장하나·이상욱(예천초5), 전영석·박세빈(예천초6), 오승진(남부초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