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용문중 총동문회 정기총회
제3회 용문중 총동문회 정기총회
  • 예천신문
  • 승인 2013.10.1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용문중학교 총동문회(회장 박장식)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가 지난 12일 모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일 부의장, 김한기 용문면장, 김태봉 용문중 교장, 박찬열 재경용문면민회장, 홍병선 한국농어촌공사 예천지사장, 안성식 용문면체육회장 등 여러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전국 각지에서 동문 6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내빈 소개, 국민의례, 개회선언, 환영사, 대회사, 축사, 발전기금 전달, 우승기 반환, 대표선수 선서, 퀴즈 동서남북,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박장식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2부 순서에서는 기별 노래자랑,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이 이어졌다.

김회동 준비위원장은 환영사에서 “오늘 행사가 끝날 때까지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장식 회장은 대회사에서 “언제 어디에서나 자랑스런 용문인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자긍심을 가지고 살아가자”며 “오늘 체육대회에서는 승패를 떠나 서로 화합하는 즐거운 하루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총동문회는 이날 후배들을 위해 학교 발전기금 1백만원을 전달했으며,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배구, 줄다리기, 여자 힘자랑, 마대입고 뛰기 등의 경기를 통해 우의를 다졌으며, 2부 기별 노래자랑을 통해 흥겨운 한마당을 연출했다.
 

<체육대회 결과>
△종합우승: 9회, 21회 △준우승: 7회, 19회 △3위: 12회, 24회 △최다 참가상: 14회
<여자 힘자랑 경기>
△1위: 9회 박미정 △2위: 5회 권경옥 △3위: 3회 박경숙
<퀴즈 동서남북>
△9회 박노현(상품: 세탁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