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 석사 백호태권도장 우수한 성적
용인대 석사 백호태권도장 우수한 성적
  • 예천신문
  • 승인 2013.12.1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경기도 용인시 용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14회 용인대학교 태권도 총동문회장기 전국 태권도 경연대회에서 용인대 석사 백호태권도장(관장 백정훈) 관원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용인대 총동문회가 주최하고 용인대학교에서 후원한 이날 대회에는 전국에서 1천5백여명의 선수 및 학부모들이 대거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관내에서는 예천읍 대심리 용인대석사 백호태권도장이 처녀 출전해 우수한 성적으로 체육웅군 예천의 명예를 높였다.

이날 품세 개인전에 출전한 박세빈(예천초6), 김은하(남부초3) 선수가 1위를 차지했으며, 장하나(예천초5), 정다해(예천여중1) 선수가 2위, 이다은(예천여중1) 선수가 3위를 각각 차지했다.

또한 겨루기에 출전한 권경구(동부초4), 이상욱(예천초5) 선수가 3위를, 위력격파 부문에서는 전영석(예천초등6)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태권도시범단으로 출전한 용인대 석사 백호체육관 태권도 시범단은 종합시범 2위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시범단은 최종 점수에서 1위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시범시간 5분을 넘겨 2위를 차지해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백정훈 관장은 “이번 대회에서 예천군 태권도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쁘며, 앞으로도 수련생들에게 태권도를 통해 더 큰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용인대학교 태권도 총동문회장기 전국 태권도 경연대회는 용인대학교 태권도 총동문회가 주최하는 최고의 대회로 14년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입상자 명단
〈종합경연 부문〉 △종합준우승: 용인대석사 백호태권도장 △관장 백정훈, 단원:이상협 박지민 함정민 우수인 이유경(예천초3) 김은하 장현기(남부초3) 강신욱 지승혁 유승민 김경섭 박준용 장재용 장정호(예천초4) 문경훈(동부초4) 김승식 이상욱 장하나(예천초5) 권경구(동부초5) 박세빈 전영석(예천초6) 오승진(남부초6) 〈겨루기 초등부〉 ◇핀급3위:이상욱(예천초5) ◇밴텀급 3위: 권경구(동부초4)
〈개인품세 부문〉 ◇초등부 1위: 김은하(남부초3) 박세빈(예천초6) ◇2위: 장하나(예천초5)
〈개인품세 중등부〉 ◇2위: 정다해(예천여중1) ◇3위: 이다은(예천여중1)
〈위력격파〉 ◇초등부: 3위 전영석(예천초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