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협회장기 군민축구대회 성황
제15회 협회장기 군민축구대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14.10.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예천군 협회장기 군민축구대회가 지난 4일, 5일 양일간 예천읍 청복리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축구동호인의 저변 확대와 군민 체력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예천군 축구협회(회장 전덕찬)가 주최했으며, 예천군·군체육회·군생활체육회·예천교육지원청이 후원해 마련됐다.

지난 4일 열린 개회식에는 이현준 군수, 이한성 국회의원, 이철우 군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군의원 및 각급 기관단체장, 축구 원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틀 간 읍면, 직장, 단체 등 22개 팀 7백여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전덕찬 회장은 대회사에서 “생활체육은 거창한 계획이 아니라 작은 실천”이라며 “축구가 우리 생활속에서 개인의 건강과 가정의 화목, 나아가 공동체의 단합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군축구협회 발전을 위해 크게 기여한 이서우 협회이사에게 군수 감사패를, 권도식(상록수축구단) 회장에게 경북도축구협회장 공로패를 각각 전달했다.

또한 서원환(상록수축구단), 구창모(덕원코리아), 최병화(예천조기회), 오민규(백마클럽), 김명준(FC이글스) 씨에게 각각 협회장 공로패를 전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진 축구대회에서는 22개 팀 선수들이 읍면과 단체, 직장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합을 펼쳤으며,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으로 지역 선후배 상호간 우정을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경도재활요양병원에서 참가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의료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기 결과
◆읍면대항
△우승: 예천읍(서구) △준우승: 하리면 △3위: 용문면 △우수선수상: 김정한
◆직장대항
△우승: 예천군청 △준우승: 예천축협 △우수선수상: 권오빈
◆단체대항
△우승: FC이글스 △준우승: 상록수축구단(A) △3위: 백마축구단 △우수선수상:김호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