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구예천군 호명면민회 신년회 개최
재대구예천군 호명면민회 신년회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5.01.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장희 회장 이임…장수광 회장 취임

재대구예천군호명면민회(회장 신장희)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16일 오후 7시 대구 알리앙스 예식장에서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영남대 성악 공연으로 시작했으며, 신장희 회장이 면민회 발전에 기여한 3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장수광 취임회장이 감사패와 선물 증정을 했다. 또 황보 복 호명면장이 신장희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 신장희 이임회장
신장희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금까지 성심껏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재대구호명면민회가 잘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장수광 취임회장은 “그 동안 훌륭한 리더십으로 면민회를 이끌어오신 신장희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막중한 책임감이 앞서지만 회원 여러분들의 열정을 믿고 면민회와 고향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축하 케이크 자르기와 건배 제의로 새해 덕담을 나누고 복을 빌었다.

2부 행사에서는 지보면 태생의 박미영 가수가 흥겨운 무대를 만든 가운데 회원들도 모두 하나로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장수광 취임회장
한편 이날 이형식 군의원, 황보 복 면장, 장재열 체육회장 등 고향 호명면에서 많은 이들이 참석해 인사를 나누었으며, 신장희 회장의 이임을 격려하고 장수광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