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1위
대구도시철도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1위
  • 예천신문
  • 승인 2015.07.08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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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유천면 출생)는 행정자치부 주관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15년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여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의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 7개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해 평가하였으며, 1백점 만점에 88.74점을 획득한 대구도시철도공사가 도시철도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고객 만족도 조사'는 총 5개 시행기관(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 행정자치부, 국토교통부)이 있으며, 이중 대구도시철도공사는 금년 들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의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7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고객만족도조사(KS-SQI) 3년 연속 1위 및 행정자치부 주관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쉽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다.

홍승활 사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선도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고객과의 소통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시민행복을 꽃피우는 도시철도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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