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구예천군민회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
재대구예천군민회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
  • 예천신문
  • 승인 2016.01.1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저녁 대구 알리앙스 웨딩5층 대연회장에서 재대구예천군민회(회장 회장백오기)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교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백오기 재대구예천군민회장을 비롯한 김택종·조용래 고문, 자문위원, 재경군민회·재부산군민회·재구미군민회 회장단을 비롯한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군민회 임원 및 각 읍면회장단과 선,후배 향우 등 3백5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고향 예천에서는 이현준 예천군수, 이철우 군의장, 황병수 용문면장등 읍면 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행사 진행은 이재점 군민회홍보이사가 맡았으며 황병길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행사가 시작됐다.
저녁 7시부터 시작된 행사는 박태우 사무차장의 군민회기를 선두로 12개 읍면의 회기 입장으로 시작되었다.

2부 행사에서는 2년 동안 군민회를 이끌어온 백오기 회장의 이임사와 차기회장인 황병길 신임 회장에게 군민회기를 이양했다.

이임사에서 백오기(유천면 출생) 회장은 2년동안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군민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며 뜻깊고 행복한 시간들이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서 황병길(예천읍 출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더욱 더 발전하는 군민회가 될수 있도록 희생하고 고향 예천의 발전을 위해서도 회원들과 함께 적극참여하여 자랑스럽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내빈들의 축사와 새해 덕담이 있었으며 시루떡 자르기 및 전재영 명예회장, 조용래 고문의 건배제의가 진행됐다.

참석한 내빈 및 향우들의 새해 덕담과 격려로 고향 예천의 발전과 재대구예천군민의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길 기원했다.

<공로패>
백오기 이임회장
<감사패>
△김창진 감사 △장영기 선임부회장 △정재문 부회장 △안장호 부회장 △이기훈 부회장 △송지훈 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