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전시회 5일까지 한천 도효자마당에서
국화전시회 5일까지 한천 도효자마당에서
  • 예천신문
  • 승인 2017.11.0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저녁 7시30분부터 가수 권예성과 7080 동행 공연도

예천국화연구회(회장 권택기)와 우리꽃사랑연구회(회장 최대현)가 주관한 치유농업 생활원예 국화ㆍ우리꽃 작품전시회가 예천읍 한천 도효자마당에서 2일 오전 9시 30분 개장을 시작으로 5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국화와 우리꽃의 만남, 가을의 추억속으로 곤충도시 Clean 예천 주제로 국화와 우리꽃을 사랑하는 동호인들의 저변 확대와 국화와 우리꽃 보급 활성화를 위해 회원들이 평소 교육과 실습을 통해 만든 아름다운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시 작품은 국화연구회의 다륜대작, 목·석부작, 분재국, 국화분경 등 국화 1천5백여점과 우리꽃연구회의 디쉬정원, 아이디어정원과 우리꽃 분경 등 4백여점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부대행사도 준비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그윽한 국화향기를 음미할 수 있는 국화차 시음회와 특히,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저녁 7시 30분부터 가수 권예성과 7080동행 밴드의 감미로운 음악행사가 있어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남창진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회원들이 지난 1월부터 준비한 전국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최고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며, 가족, 친지, 연인이 함께 오셔서 국화와 우리꽃, 가을의 아름다운 추억을 마음껏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모양국 등을 도효자마당 산책로를 따라 전시해 군민들이 여가를 즐기면서 여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전시된 작품들은 행사기간 중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