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협회장기 군민 축구대회 '성황'
예천군협회장기 군민 축구대회 '성황'
  • 유상현
  • 승인 2017.11.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 '예천조기회', 직장 '축협', 기수별 '97동우회' 우승

예천군축구협회(회장 권용갑)가 주최한 제18회 예천군축구협회장기 군민 축구대회가 11일 12일 이틀 동안 예천읍 청복리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군내 직장대항 4개 팀, 단체대항 9개 팀, 기수대항 3개 팀, 중등부대항 2개 팀, 초등부대항 3개 팀 등 총 21개 팀 4백여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했다.

11일 오전 10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이재윤 부군수, 최춘희 교육장, 도기욱 도의원, 최병욱 부의장, 이형식·황병일 군의원, 손호영 경북축구협회장, 김도영 경북양궁협회장, 이달호 예천농협장, 박기범 경북지구회장 당선자 및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축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축구 발전에 공이 큰 안정민 이사가 이현준 군수 공로패, 박태구 이사가 경북축구협회장 공로패, 양길모(군청), 황효석(예천농협), 황병우(예천축협), 박유진(한전)씨 등이 권용갑 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참가 선수들은 그 동안 틈틈이 닦은 실력을 마음껏 선보이며 지역 축구 동호인들과의 화합을 다지고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권용갑 예천군축구협회장은 "이번 대회는 지역 축구를 활성화하고 축구 동호인들의 친목 도모와 군민 체력 증진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앞으로 예천군 축구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윤 부군수는 "'건강한 신체에 건전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이 있듯이 축구를 통해 건강관리는 물론 선·후배간 친목을 다지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성적>
◇단체 대항
△우승: 예천조기회 △준우승: 지보면 △3위: YES
◇직장 대항
△우승: 축협 △준우승: 한전 △3위: 군청
◇기수별 대항
△우승: 97동우회 △준우승: 98동우회 △3위: 99동우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