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행복 가득한 나날 보내시길"
"건강과 행복 가득한 나날 보내시길"
  • 유상현
  • 승인 2017.11.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노인복지봉사회 예천지회 … 2017 할매·할배 효한마당 잔치 '성황'

 

 컬쳐라인과 함께하는 효 음악회 '2017 할매·할배 효 한마당 잔치'가 지난 24일 오후 예천읍 예천군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사단법인 한국노인복지봉사회 예천지회(회장 이창희)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이현준 군수, 조경섭 군의장, 최병욱 부의장, 황병일·김은수 군의원, 이달호 예천농협장, 도장섭 예천군노인회장, 김성일 예천상락회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 5백여명이 참석했다.

 

이창희 지회장

이창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효 한마당 잔치'를 통해 어르신들이 즐겁고 유익한 하루로 기억 되길 바라며,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효행 봉사자 표창, 효 편지 낭독, 최장수 할매·할배에게 명아주 지팡이를 전달하고 준비된 공연이 펼쳐졌다.

 

유천면 성평리 노인복지회관 할매 합창단의 노래를 시작으로 가수 미아, 에이스 북한 예술단 초청 공연이 이어졌다.


또 인기가수 최지현의 트로트, 어린이들의 부채춤과 밸리댄스, 최수인 명창과 수강생들의 민요공연, 안태진·이한경 씨 등 (사)한국노인복지 예술단원들의 신명나는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져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했다.


<효행 봉사자 표창>
◇도지사표창
△임규빈 (사)한국노인복지봉사회 예천군지회 사무국장
◇도의회 의장 표창
△구미아 한국노인복지예술단
◇국회의원 표창
△이창희 지회장
◇군수표창
△권영박(동훈정미소) △김성심(예천새마을문고회장) △김영민(예천곤충빵) △김영복(행운복숭아농원) △장성옥(제일적십자봉사회)
◇지회장 공로패
△안태진(한국노인복지예술단) △이한경(한국노인복지예술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