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회장단 이취임 및 신년교례회
정기총회, 회장단 이취임 및 신년교례회
  • 예천신문
  • 승인 2018.01.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대구예천군민회

 

'제26차 재대구예천군민회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교례회'가 10일 오후 6시30분 대구 웨딩비엔나컨벤션홀에서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제1부 정기총회는 신장희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내빈 소개에 이어 '재대구예천군민회(이하 재구군민회, 회장 황병길)' 공로자들에게 공로패 수여가 진행됐다.


이날 남진성 감사, 이기훈 산악회장, 박장근 선임부회장, 오광택 예천FC회장, 오승훈 체육부장, 김보경 사무차장, 박해정 사무차장, 송지훈예천산악회 산행대장이 군민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김원구 상임부회장의 2017년도 업무보고와 남진성 감사의 감사보고, 윤대석 사무국장의 2017년 재무결산 보고에 이어 황병길 회장의 진행 아래 '2017년 재무결산 승인', '제21대 회장 추인', '제21대 감사 추인', '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안건이 상정되고 처리됐다.


제2부 회장 이·취임식은 황병길 회장의 이임사와 신임회장 추인패 수여, 회기 이양, 신임회장 취임사가 진행됐다.


황병길 회장은 재구군민회공로패와 김관용 도지사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김장주 부지사와 이현준 군수를 대신한 이재윤 부군수의 축사, 손경목(풍양면) 재경군민회장의 축사, 김범일(은풍면) 전 대구시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황병길 이임회장

황병길 회장은 이임사에서 "재대구군민회 사무실이 아직 없어서 아쉽다. 회원 모두 힘을 합쳐 차기 신장희 회장이 아무쪼록 잘 추진해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선후배간 단합이 잘되는 재대구군민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장희 취임회장

신장희(호명면 출생)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제가 21대 회장의 중책을 맡게 되어 과분한 영광이며, 재대구군민회의 더 큰 화합과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향우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3부 신년교례회에서는 황병길 이임회장을 비롯한 직전회장단과 김범일 전 대구시장 등 내빈이 2018년 힘찬 도약을 다짐하며 시루떡 케이크를 잘랐다.

샴페인 건배에서는 최덕수(용문면) 전 고등법원장, 김시영(예천읍) 정심회장, 류시문(호명면) 사회복지사협회 대표, 장기웅(읍) 전 재구군민회장, 정재학(풍양면) 육군 50사단장, 이설희(호명면) 재부군민회장, 조용래(지보면) 전 재구군민회장, 권기선(효자면) 전 부산지방경찰청장이 건배사를 했다.
축하 공연은 트로트 가수 현철 씨가 무대에 올라 흥을 돋우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