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남부초 총동창회 동문체육대회
예천남부초 총동창회 동문체육대회
  • 장귀용
  • 승인 2018.05.0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교 50주년 및 제15회 예천남부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인식) 동문체육대회가 지난달 29일 오전, 모교 운동장에서 3백 5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모교 은사들도 참석해 제자들과 추억을 나누며 즐겁게 어울렸다.

김인식 총동창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그리웠던 동문들을 만나 가슴이 벅차오른다. 오늘 하루 동심을 돌아가 정담을 나누며 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모교와 은사에의 은혜를 잊지 않고 선후배간 이끌어주고 밀어주는 동창이 되자"고 말했다.

류창근 주관기수회장(5회)은 대회사에서 "올해로 개교 50주년을 맞이한 자랑스러운 명문학교인 예천남부초등학교 일원임에 뿌듯함과 자부심을 느낀다. 오늘 학창시절의 패기와 추억을 되새기는 하루가 되길 기대한다"며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힘써준 동문들과 주관기 5회 동기생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고향에서 고생하는 예천의 친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교에 발전기금 기금 1백만 원을 전달하고 현재 재학 중이 초등학생 후배들에게 장학증서도 수여됐다. 또한 14회 총동창회 주관기회장인 권재명(4회) 회장과 윤병주, 이의창 은사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동문들은 개회식에 이어 △배구 △풍선 터트리기 △2인 3각 △8백m 계주 등의 경기를 통해 화합을 다졌으며, 2부 순서에서는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 추첨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장학금 수상자>
△1학년 엄규상 △2학년 양윤호 △3학년 이우주 △4학년 정재혁 △5학년 황석현 △6학년 장지흥

<체육대회 결과>
△1위: 10회 △2위: 9회 △3위: 6회 △특별상: 8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