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향석초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 및 회장 이취임
제3회 향석초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 및 회장 이취임
  • 예천신문
  • 승인 2018.06.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향석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서종수) 체육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일 동문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룡포 여울마을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동문회 발전은, 열정! 화합! 동참!'을 주제로 치러졌으며, 총동창회를 앞세우고 각 기수별 동문들이 입장하면서 시작됐다. 개회식은 배명기(14기) 씨의 사회로 국민의례, 총동창회기 전달, 개회선언, 공로패 및 감사장 전달, 개회사, 이·취임식, 신임 회장 인사, 격려사, 우승기 반납 순으로 진행되었다.

 

서종수 회장은 개회사에서 "총동창회가 발족하고 발전하는데 도움을 준 많은 동문들과 사무국 임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총동창회장을 하면서 많은 동문과 교류를 하며 옛 추억을 살리는 일에 일조한 것이 가장 보람 있는 일이었다"며 "이제 회장직에서 물러나지만 총동창회의 일이라면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는 동문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희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어깨가 무겁고 걱정도 되지만 훌륭한 선후배들을 믿고 최고의 동문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축사자로는 권영덕 면장이 나서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동창회 발전을 기원했다.

향석초등학교 총동창회 동문들은 개회식이 끝난 후 차전놀이 등 신명나는 체육놀이를 통해 화합을 다지고 우정을 쌓았다. 이어진 노래자랑에서는 코미디언 김명덕 씨의 사회로 한바탕 웃음꽃을 피우며 기수별로 대표가수들이 출전해 신명난 노랫가락을 뽑아내며 흥을 돋우었다.

 

<감사장 및 공로패 수상자>

△감사패: 배복순 △공로패: 배명필 윤선식 임창대 김종곡 △감사장: 윤경숙 윤은경 △향석의 어머니 상: 최재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