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예천로타리클럽 창립 8주년 회장단 이취임
동예천로타리클럽 창립 8주년 회장단 이취임
  • 예천신문
  • 승인 2018.07.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동예천로타리클럽(회장 김홍진) 창립 8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6월 29일 예천읍 예천웨딩의 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를 비롯 이형식·신동은·조동인·강영구 군의원과 인근 시군 로타리클럽 회장단, 가족 등 3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1부 기념식은 박암용 총무가 사회를 보았으며, 김홍진 회장의 개회 타종을 시작으로 로타리 강령 낭독, 회원 표창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김홍진 회장은 이임사에서 "흙과 돌이 모여 큰 산이 되듯 작은 봉사들이 세상을 변화시킨다. 이제 회장의 소임을 내려놓지만, 더욱 봉사에 매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김대식 신임 총무가 사회를 보았으며 재직기념패 및 꽃다발 전달, 신입회원 입회 선서, 내빈 축사, 신임 임원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황병봉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 회장님들이 이뤄온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봉사정신을 실천해 나가는 로타리안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취임 직전 당선자 신분으로 참여한 김학동 군수가 축사를 전하면서 앞으로의 군정 비전을 이야기했다.

3부에서는 기념 촬영과 축하연이 개최돼 새 회장단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수상자 명단>

△공로패: 박암용, 김상한 △개참상: 김홍진, 박암용, 김대식, 이경호, 이택동, 김상한 △모범상: 권세윤, 이경호 △봉사상: 최병도, 박상지, 이택동, 정경필 △회원증강상: 박암용

<신입회원>

김상윤, 옹덕준, 박노건, 황병화, 이봉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