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함께 걸으며 건강과 화합을 다지다
도란도란 함께 걸으며 건강과 화합을 다지다
  • 예천신문
  • 승인 2018.07.1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군민 화합 한마음 건강 걷기대회 성황

'예천신문 창간 26주년'을 기념하고 군민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위한 '2018 군민 화합 한마음 건강 걷기대회'가 지난 14일 오전 7시 예천읍 예천군청소년수련관 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이형식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도기욱 도의원, 김성일 예천상락회장, 장찬주 초당기념관 관장, 윤이식 농협군지부장, 이달호 예천농협장, 안동섭 예천경찰서 생활안전과장, 기관단체장, 주민 등 2천여명이 참여했다.

 

오전 7시 개회식에 이어 7시 10분 청소년수련관 광장을 출발해 군민들의 운동·산책 코스인 '동본교~도효자마당~신예천교~한천체육공원~청소년수련관까지 약 3.5km 구간을 함께 걸으며 건강과 화합을 다졌다.

 

예천신문 최광영 회장은 대회사에서 "예천신문 창간 26주년을 맞아 열린 오늘 걷기 대회가 6·13 지방선거로 갈라진 민심을 하나로 모아 예천이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고 언론사로서 예천 발전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최교일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군민 모두 예천이 경북의 중심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역량을 모으자"고 당부한 뒤 "예천 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학동 군수는 격려사에서 "오늘 행사가 군민 건강 증진과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드린다.  특히 선거 기간 중 공약했던 군민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6백여 공직자와 함께 편가르기 없는 예천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형식 군의장은 축사에서 "가족과 이웃 간 끈끈한 정과 사랑을 확인하는 걷기대회가 되길 바란다. 군민 모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고 앞으로도 '예천신문'을 많이 사랑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예천군 공무원, 예천경찰서, 예천모범택시운전자회, 예천군해병대전우회,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예천지부, 경북도양궁협회 등이 기념티와 음료수 배부, 교통 안전, 경품 추첨 등 대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