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예천산악회 정기총회
재부예천산악회 정기총회
  • 예천신문
  • 승인 2019.04.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차 재부예천산악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이 지난 5일 저녁 부산 부전동 오쉐르 뷔페에서 손상선  군민회 직전회장, 전경섭 군민회 상임부회장, 김보성 사무국장을 비롯한 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호동 사무국장의 사회를 시작으로 개회, 축사, 격려사, 감사보고, 회기전달, 취임사, 감사패전달, 임원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손상선 군민회직전회장은 "변은숙 권한대행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전병덕 신임회장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정중원 산악회직전회장은 "사고로 돌아가신 김윤배 회장님의 명복을 빌면서 군민회를 도우면서 더불어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감사보고, 회기전달식이 진행됐으며 그동안 산악회의 발전에 기여한 변은숙 권한대행, 김호동 사무국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전병덕(지보면 출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껏 노력하신 집행부에 감사하며 안전·명산·갈메길산행을 통해 호연지기를 키워나가자"고 말했다. 2부 행사로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날 신임집행부 임원 선출이 있었다.
 △수석부회장: 정심, 변은숙 △부회장: 엄재석, 윤종광, 조정희 △총무: 유용상 △재무: 임남숙 △1대장: 정이섭 △2대장: 문철희 △감사: 김호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