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가 직접 신속 배달하며 현장 사람들과 소통
대표가 직접 신속 배달하며 현장 사람들과 소통
  • 예천신문
  • 승인 2021.02.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래 장사 시작으로 신뢰 쌓아 20여 년 꾸준히 성장
각종 건축자재와 일반 토목자재까지 다양하게 취급
예천읍 대심리 '현대종합건재'

현대종합건재 신태영(예천군야구소프트볼협회장) 대표가 예천읍에서 건축자재를 취급한 지 20년이 되어간다.
주택을 지을 때 필요한 모래, 시멘트, 합판 등 건축자재부터 수도관, 하수관, 오수관과 용접 철망, 펜스, PE이중벽관 등 일반 토목자재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한다.

신태영 대표가 처음부터 자재에 관심을 뒀던 것은 아니다. 젊은 시절 이것저것 해보며 고생하다 친구 대신 자재를 취급하는 곳에서 배달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10년 뒤 모래 장사를 시작으로 조금씩 영역을 넓혀갔다. 이제는 20년이 되어가는 베테랑이지만 신태영 대표는 특별히 내세울 게 없다며 겸손해 한다.
"사실 가격 면에서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경쟁도 치열한데다 가격에 대한 정보가 워낙 많이 공개되다 보니 대부분 크게 차이가 없고 자신이 가져가는 이익을 조금 줄이는 정도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무엇보다 신태영 대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배달이다.
"배달이 늦어지면 현장에 있는 많은 사람이 일을 진행하지 못하고 기다립니다. 최대한 빠르게 약속한 시간에 맞춰 정확하게 배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신태영 대표는 사람을 따로 두지 않고 직접 배달을 챙기며 현장 사람들과 소통한다.
품질이나 가격 면에서 차별화가 어려운 분야임에도 20년을 버티며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다.
이밖에 신태영 대표는 현재 예천군 야구 소프트볼 협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

◇취급품목뎳 수도관, 오수관, 하수관, 용접철망, 펜스, PE이중벽관, 스테인레스물탱크, 정하조, 피시페놀, 팔각정, 놀이터, 체육시설, 테크, 유니온테크 ◇전화뎳 054)654-9116 ◇위치뎳 예천읍 대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