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예천 활 체험센터' 추석 연휴 운영
'활기찬 예천 활 체험센터' 추석 연휴 운영
  • 예천신문
  • 승인 2021.09.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0일, 22일 정상 운영 … 추석 당일(21일) 휴무

예천을 대표하는 콘텐츠 활 체험을 직접 할 수 있는 '활기찬 예천 활 체험센터'가 추석 연휴에도 운영을 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추석 연휴 중 추석 당일인 21일은 휴관하며, 20일과 22일에는 정상 운영한다.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 예천 출신의 김제덕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돌아옴에 따라 그 열기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며, 일반인들의 양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활기찬 예천 활 체험센터'로 그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추석 연휴 중에는 '활기찬 예천 활 체험센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인 '만원의 행복' 패키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양궁 리커브, 호버볼, 흡착활 중 2가지를 선택해서 체험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 전 예약을 통해 체험이 진행되므로 대기 시간이 길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활기찬 예천 활 체험센터'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상북도 내 거주자만 체험할 수 있도록 제한을 두고 있지만, 경상북도 외 거주자 중 백신 2차 접종 완료자(14일 이후) 또는 PCR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은 자(3일 이내)는 예외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에 신경쓰고 있다.

'활기찬 예천 활 체험센터'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예천의 활을 느끼며 가족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약문의: http://www.ycarchery.com/ 전화 054-653-24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