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은풍초총동창회 체육대회 및 회장 취임식 개최
제8회 은풍초총동창회 체육대회 및 회장 취임식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22.10.1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필 회장 취임 … 동문 화합의 장 마련

제8회 은풍초총총동창회 체육대회 및 회장 취임식이 지난 8일 모교 운동장에서 동문 3백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성필 취임회장
이성필 취임회장

이성필(39회) 신임회장은 대회사 겸 취임사에서 "저를 비롯한 신임 집행부가 다시 한 번 새롭게 총동문회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오늘 이 자리에서 동문간 서로 많은 정담을 나누시고 삶의 새로운 활력을 찾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은풍초총동창회와 모교, 예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 도기욱 도의원, 강영구 군의원, 정일교(은사) 전 대구동부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총동창회와 모교 발전을 기원했다.

동문들은 이날 굴렁쇠 굴리기, 훌라후프 경기와 기수별 노래자랑, 푸짐한 경품 추첨 등을 통해 동문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도기욱 도의원, 강영구 군의원, 정일교(은풍면 출신) 전 대구동부교육장, 이상진 은풍초교장, 김민식 예천축산농협장, 황숙자 은풍면장, 황윤섭 은풍면체육회장, 이광수 은풍면소방대장, 이민수 은풍중총동창회장, 이중희 예천군지역자율방재단장, 김석호 경북도교육운영위원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체육대회>
◇선배기
△1위: 37회 △2위: 36회
◇후배기
△1위: 52회 △2위: 42회

<노래자랑>
△1등: 52회 박명희(가지마) △2등: 46회 황순희(검정고무신) △3등: 51회 이영기(귀거래사)
<공로패>
△손병원 직전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