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성황'
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22.12.0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5차 재경용궁면민회(회장 윤종락)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1일 저녁 6시 서울 성동구 디노체컨벤션에서 2백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윤태전 재경예천군민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민회장과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그리고 이면우 고문, 김동대 안상구 등 전 군민회장, 이오희, 남효명, 이명수, 송창수, 임대기 등 전 면민회장, 도기준 용궁중상고총동창회장, 권종필 재경용궁중상고동문회장, 남효선 강동구의원, 안효식 부천시의회부의장도 참석했다.

고향에서 이시현 용궁면장, 윤창락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이장들 등 기관단체장들, 월오리 주민들을 비롯한 80여 명이 상경하여 참석했다.

전정석 홍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개회선언, 군민회의 표창패 및 면민회의 공로패와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감사보고, 차기회장 취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종락 회장은 대회사에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재경용궁면민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고, 차기 회장을 돕겠다"고 했다.

안중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고향과 재경용궁면민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윤태전 재경예천군민회장의 축사에 이어, 이시현 용궁면장은 축사에서 "고향의 발전을 위해 예천 고향사랑 기부제 행사에 참여해 달라"고 하였다.
 

2부 순서에서는 초대가수 3명(전진아, 진주비, 진강)의 노래로 흥을 돋구었으며,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 등으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안희대 감사, 남효도 사무국장, 손재원 청용회장, 문원태 사무차장을 비롯한 20여 명 운영위원들의 수고로 진행되었다.

<재경예천군민회장 표창패> △서종수 전 향석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재경용궁면민회장 공로패> △임대기 전 재경용궁면민회장 △전정석 전 재경용궁면민회 사무국장
<재경용궁면민회장 감사패> △이시현 용궁면장 △신현복 산택2리장

<노래자랑>
△금상-이정매 △은상-이장미 △동상-김진봉

<경품>
△대상: 박용순(상품 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