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번호: 3044
기사번호: 3044
  • 예천신문
  • 승인 1999.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1 : 예천군민 건강 걷기대회 대성황
호수번호 : 10122
내용 : 2003 하계 U대회 양궁경기 예천개최 및 예천신문 창간 11주년 기념 `예천군민 건강 걷기대회’가 지난 11일 오전 7시 예천군청 광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신영국 국회의원, 김수남 예천군수, 강무한 군의장, 정상진 이현준 도의원, 석현하 부군수, 도기욱 군의원, 설용진 농협군지부장, 장세하 예천농협장, 최종명 예천양수건설처장, 권진혁 세명대 법인 사무국장 등 많은 내빈과 지역주민 1천5백여명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김도영 본사 대표이사는 대회사를 통해 “가족과 이웃의 손을 잡고 다정한 얘기를 나누며 걷는 동안 가족의 신뢰는 쌓이고 이웃간의 높은 벽도 허물어질 것”이라며 “예천신문사는 앞으로도 예천을 위한 공익사업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수남 예천군수의 총성을 신호로 출발한 참가자들은 군청 광장에서 예천경찰서-서부슈퍼 문구사-잣밭고개 순환도로-백전교-강변아파트-동본교-예천교-파크랜드-대한체육사를 거쳐 다시 군청 광장으로 돌아오는 3.2km 구간을 돌며 가족과 이웃간의 정을 돈독히 했다.

한편 이날 본사에서는 기념티와 음료수를 무료로 나눠줬으며 자전거, 선풍기, 등산화, 손목시계 등 1백50여점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