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서비스 만족수준 90% 넘어
보건서비스 만족수준 90% 넘어
  • 예천신문
  • 승인 2003.09.26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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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보건민원 만족도 조사결과
보건진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지역민들의 서비스 만족도와 불편사항, 개선점 등에 대한 의견을 들어 보건서비스 수준을 한층 향상 시키기 위해 군보건소에서 민원인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03 보건민원만족도 조사결과 91.6%가 만족스러운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0일까지 실시된 이번 만족도 조사는 올해 군보건소를 방문한 민원인 1천명을 대상으로 우편 및 직접조사를 통해 보건서비스 수준, 민원편의, 환경개선, 담당공무원의 처리자세와 신속, 정확성 등에 대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응답자 중 6백70명이 설문에 응답해 67%의 응답율을 보였으며, 친절도는 96.9%(6백47명), 업무처리의 신속·정확도는 96.7%(6백46명), 환경 및 시설에 대한 만족도는 85.5%(5백72명)로 전체적인 만족도 수준은 91.6%인 것으로 나타났다.

군 보건소에서는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향후 보건행정 추진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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