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번호: 5110
기사번호: 5110
  • 예천신문
  • 승인 1999.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1 : 재경군민의 날 행사 1천5백여명 참석
호수번호 : 11209
내용 : 제17회 재경예천군민회(회장 박대일) 예천군민의 날 행사가 지난달 30일 서울 우이동 그린파크호텔 야외수영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국환 국회의원, 김수남 예천군수, 강무한 군의장을 비롯 전직 군민회장, 김문석·황병태 전국회의원, 김택종 재구예천군민회장, 송석흠 재구미향우회장, 읍면 회장단, 향우회원 등 1천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대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렇게 좋은 날 많은 출향인을 비롯 고향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 감사드리며 1년 남은 임기 여러분들에게 칭찬받을 수 있는 군민회로 이끌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며 “고향의 경제사정이 너무 좋지 않아 문 닫는 점포가 속출하고 있는 현실에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출향인 우리가 사랑하고 보살펴 주자”며 고향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앞서 박대일 회장은 17대 총선에서 당선한 신국환 국회의원에게 당선 축하패를 전달하고 정용인 전직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5명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권표흠(고려대 1) 군과 이나경(성균관대 1) 양에게 장학금 1백만원을 전달했다.
김수남 예천군수는 자랑스런운 출향인상으로 김동대(에이스상호 저축은행회장) 이원교(재경예천중동문회장) 김정희(재경예천여중고동문회장)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순서에서는 협동심계주, 모래가마니계주 등을 읍면대항으로 경기를 가졌으며 이어 MC 이동혁 씨의 사회로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으로 상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