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술경연 및 가족 체육대회 개최
소방기술경연 및 가족 체육대회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9.10.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의용소방연합회 소방기술경연 및 가족체육대회가 지난 4일 예천읍 한천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예천군의용소방연합회(회장 김문기)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 박재석 예천경찰서장, 박경욱 예천소방서장, 이승진 예천교육장을 비롯한 도기욱·안희영 도의원, 군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소방관계자, 의용소방대원, 가족 등 5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문기 연합회장은 "우리 의용소방대는 각종 재난과 사고로부터 지역 주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앞장서며 오늘 하루 그동안 갈고 닦은 소방기술을 정정당당히 겨루고 대원 상호가 돈독한 우애와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이 대회를 통해 대원 상호간 단합을 강화해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 파수꾼으로 더욱 활동적인 의용소방대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체육대회에서는 소방호스 펴고 감기, 공 제기차기, 소화기 들고 달리기, 풍선 터트리기, 줄당기기 등의 경기를 통해 체력을 점검하고 의용소방대원의 자긍심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노래자랑과 장기자랑에서는 대원 간 친목과 화합을 다졌으며 푸짐한 경품으로 기쁨을 더했다.

한편, 예천군의용소방연합회는 화재 현장을 비롯한 각종 재난현장에서  보조 활동뿐 아니라 지역 내 재난취약계층 화재발생 감지시설 설치 및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 다중이용시설 화재대피 훈련 등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안전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